[119] Jimmy osmond - Mother of mine
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올드팝

[119] Jimmy osmond - Mother of mine

반응형

Jimmy osmond - Mother of mine


 

흑인 가족 그룹으로 `Jackson 5`가 있다면, 백인으로는
`The Osmonds`라는 그룹이 있었지요. 5형제로 구성되었으며,
매력 넘치는 화음과 그 시대로서는 다이내믹한 무대매너로
인기를 누렸고요. `Mother Of Mine`은 막내인 `Jimmy Osmond가
부른 곡으로 그룹활동 외에 1972년 `Little Jimmy Osmond`라는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했을 때 수록된 곡이다.

 

오스몬즈'라는 그룹의 일원이었던 "지미 오스몬드"가
불렀던 어머니의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이 노래를 불렀던 당시 지미 오스몬드는 5살이었다. 이 노래가
히트를 함으로 말미암아 그는 최연소 골드레코드
기록을 수립하여 기네스북에 올라있다.

 

 

 

 

 

 

 

 

Mother Of Mine -Jimmy Osmond

 

Mother of mine!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나의 어머니..
어머니께서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해 주셨지요.
내가 가진 모든 건 어머니의 덕분이에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나의 어머니.
내가 어렸을 적에는
살아가며 해야만 할
올바른 세상 이치를 알려 주셨지요.
어머니의 사랑이 없었다면,
제가 어디에 있을 수 있겠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어머니는 나에게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행복을 주셨어요.
난 신께 어머니를 매일
밤낮으로 축복해 달라고 기도드려요.

 

나의 어머니.
난 이제 자라서 어른이 되었어요.
그리고 난 이제 혼자 힘으로 살아갈 수 있어요.
난 어머니께서 내게 주신 것들을
돌려 드리고 싶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어머니는 나에게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행복을 주셨어요.
난 신께 어머니를 매일
밤낮으로 축복해 달라고 기도드려요.

 

나의 어머니.
난 이제 자라서 어른이 되었어요.
그리고 난 이제 혼자 힘으로 살아갈 수 있어요.
난 어머니께서 내게 주신 것들을
돌려 드리고 싶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반응형